모라동 마을축제 '무해한 모라' 기획 및 브랜딩
'환경'이 컨셉인 축제답게 지구 캐릭터를 디자인하여
축제 전체 브랜딩을 진행하였으며, 메인 그래픽으로 사용하였습니다.
축제날 진행되는 플로깅 챌린지에서도 이 지구 캐릭터로 제작된 에코백을
플로깅 키트로 제공하였습니다.
이번 축제 홍보는 웹 위주로 진행되었습니다.
환경이 컨셉인 축제다보니 인쇄물 제작을 최소화하였습니다.

전체 프로그램 홍보는 카드뉴스를 통해
SNS 홍보를 진행했습니다.

Design. 마을 축제
Concept. 친환경
Client. 사상구

Local Creative Design Studio

MORE WORK

Back to Top